[ Original Message ]
처리를 도와드리기 전에 확인이 먼저 필요합니다. 해당 문의를 적어주세요.
1. 고객명/연락처 :김소영/ 010-8648-5968
2. 구매날짜 :2023.11.15.
3, 받으시는 주소(수거지) : 서울시 도봉구 마들로 616, 102동 1304호(방학동, 대상현대아파트)
4, 문의불편사유 : 구매 후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제대로 쓰지를 못했어요. 반품이 가능하면 반품하고 싶습니다. 아니면 AS라도 원합니다.
5. 사진 및 동영상 :
(기재된 대로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만 전송할 경우 어떤제품의 문의인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ㅇ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 주문건 조회가되지않아 아래의 내용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1) 서비스전화 번호 : 1533-5691
2) 카카오톡 접수
(카카오톡 링크) https://pf.kakao.com/_UQxdJb
내용 : 성함, 연락처, 주소, 구매하신 사이트, 제품명, 상세한 사유, 사진/동영상
(사진/동영상은 없으실 경우, 우선 먼저 현상황 내용을 기입 접수 해주세요)
해당 내용 작성 후, 카카오톡 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