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처리를 도와드리기 전에 확인이 먼저 필요합니다. 해당 문의를 적어주세요.
1. 고객명/연락처 :김영욱/ 010-3825-7860
2. 구매날짜 : 2022. 10. 13
3, 받으시는 주소(수거지)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50 창동 주공3단지 305동 105호
4, 문의불편사유 : 지난 한 달 정도 가습기를 아무이상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에 가습기에서 물이 세어 나와 바닥이 다 젖었더군요. 처음에는 물통을 잘못 결합했나? 싶어서 다시 물통을 제대로 끼웠고, 분명 확인 까지 했는데, 그 다음날에는 아침에 눈 떠보니 물이 바닥에 새어 나왔습니다. 당장 가습기가 필요해서 계속 참으면서 썼는데, 또 당장 며칠은 정상적으로 물이 안새어나왔구요. 근데 오늘 퇴근 후 다시 와보니 물이 바닥에 다 새어나와서 다 젖었습니다. 네이버 페이로 구매를 했고 53,9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제대로 검수가 안 된 제품을 파시면 어떡합니까? 정말 스트레스 받다가 글을 씁니다. 물 안새는 제품으로 교환해주거나 환불 해주세요
5. 사진 및 동영상 : 글을 쓰면서 제품 어디서 물이 새나 확인해보니 터치패널 부분에서 물이 새네요. 확인해보시고 빠른 조치 해주세요
(기재된 대로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만 전송할 경우 어떤제품의 문의인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제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사과드립니다.
현재 고객님 , 구매처 내 고객님께 안내드리도록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