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를 도와드리기 전에 확인이 먼저 필요합니다. 해당 문의를 적어주세요.
1. 고객명/연락처 :김영욱/ 010-3825-7860
2. 구매날짜 : 2022. 10. 13
3, 받으시는 주소(수거지) :서울특별시 도봉구 해등로 50 창동 주공3단지 305동 105호
4, 문의불편사유 : 지난 한 달 정도 가습기를 아무이상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에 가습기에서 물이 세어 나와 바닥이 다 젖었더군요. 처음에는 물통을 잘못 결합했나? 싶어서 다시 물통을 제대로 끼웠고, 분명 확인 까지 했는데, 그 다음날에는 아침에 눈 떠보니 물이 바닥에 새어 나왔습니다. 당장 가습기가 필요해서 계속 참으면서 썼는데, 또 당장 며칠은 정상적으로 물이 안새어나왔구요. 근데 오늘 퇴근 후 다시 와보니 물이 바닥에 다 새어나와서 다 젖었습니다. 네이버 페이로 구매를 했고 53,9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제대로 검수가 안 된 제품을 파시면 어떡합니까? 정말 스트레스 받다가 글을 씁니다. 물 안새는 제품으로 교환해주거나 환불 해주세요
5. 사진 및 동영상 : 글을 쓰면서 제품 어디서 물이 새나 확인해보니 터치패널 부분에서 물이 새네요. 확인해보시고 빠른 조치 해주세요
(기재된 대로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만 전송할 경우 어떤제품의 문의인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