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 Original Message ]
처리를 도와드리기 전에 확인이 먼저 필요합니다. 해당 문의를 적어주세요.
1. 고객명/연락처 :김경란
2. 구매날짜 :기억이안나요 ㅎ
3, 받으시는 주소(수거지) :부산강서구 과학산단로 306번길10 협성엘리시안
4, 문의불편사유 : 물이샙니다 두번째사진에 저쪽이쫌벌어졌네요 혹시 저거때문에 그러는지 꼽아볼라해도 안꼽히네요
5. 사진 및 동영상 :
(기재된 대로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만 전송할 경우 어떤제품의 문의인지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님, 구매 내역 조회가 안 되어 구매 내역서 캡쳐하여 사진 전송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AS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AS는 구매 후 1년간 무상으로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7,000원만 고객님께 요청드리는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 무상 AS 기간이더라도 고객님께 귀책사유가 있거나 파손 및 수리 방안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AS 기간은 수거 및 입고 후 약 7일-14일 정도 소요되며, 수리가 완료되는 즉시 고객님께 재배송됩니다.
위 내용 동의 시 아래 계좌로 왕복 택배비 입금 후 성함 / 연락처 / 주소 남겨주시면 확인 후 수거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계좌번호 안내*
카카오뱅크 3333-11-2058779 진영신
왕복 택배비 7,000원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